2016년 3회 사회조사분석사 2급 필기 시험문제지!!!

 

이건 제가 직접 본 시험지인데요..ㅋㅋㅋㅋㅋ

아직 3회차 문제가 인터넷에 안뜬거같아서

도움되시라고 먼저 올렸어요!

제가 풀었던 거라서 좀 많이 더럽지만 ^^;그냥 참고만 하세요!

개인적으로는 2016년 1회차, 2회차보다는 쉽다고 느껴졌습니다!

 

제가 본것은 사회조사분석사 2급 A형이었구요.

틀린문제는 답을 체크한것도 있고, 안한것도 있어요.

그건 아래 답을 보고 확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당~

 

 

 

사회조사분석사 2급 A형 가답안입니다.

큐넷에서 가져왔어요~!

 

 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