매달 마지막주 목요일 LG U+ 엘지유플러스 미스터피자 40%할인!(~12/29)

엘지도 일을 하긴 하는군요 ㅋㅋㅋㅋㅋ

저는 엘지를 쓰지만 SK를 좋아합니다. (단호)

엘지는 혜택이 별로 없는거같아요 ㅠㅠ와이파이도 잘 안터지궁..

어서 갈아타고 싶네요..

아무튼 ㅋㅋㅋㅋ

 

이 헬지가 마지막주 목요일마다 미스터피자 40%할인을 한다구 하네요!

당연히 포인트는 차감되고

모바일, 홈페이지에서만 사용가능하다고 합니다.

현장결제는 안되나봐요 ㅠㅠ

그리고 다른 할인혜택과 적용 안되는거 참고하시고

맛있게 드세요!!!!!!!!!쿄쿄

 

 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