김태우 - 시원해(feat.알리)

 

 

오 시작됐는데
또 내리쬐는데 피할 수 없어
모두다 뭔가를 찾고 있는데

하루 끝에 맥주 또 마셔두
그래도 피할 수 없는 oh sun
하지만 I can do 난 있대두
나만의 blue ocean

You ma boo
날 바라보는 네 눈빛이
I know you know
난 두렵지 않아 저 햇빛이

너무 시원해 너만 있으면
너랑 붙어있어도
넓은 바다 같은 너 너 때문에

오 시원해 너 때문에
오 시원해 너 때문에
(넌 나의 매직
넌 나의 썸머브리즈 넌 나의 매직)

나만 또 이상하게 덥지가 않아
나른한 오후에 콧노래가 나와
두루루루 두루루루
I have the reason only you

우 나의 땀을 식혀줄 내 바람
나의 목을 적셔줄
달콤한 오아시스 같은 너를
매일 꿈꾸길 바래

너무 시원해 너만 있으면
너랑 붙어있어도
넓은 바다 같은 너 너 때문에

너무 시원해 너만 있으면
너랑 붙어있어도
넓은 바다 같은 너 너 때문에

그 달콤한 아이스크림도 no
비교가 되지를 않아요 baby

이제 노래해요(노래해요)
내 맘 전해요(내 맘 전해요)
너무 사랑해 기다렸던 말
우리 붙어있어도
너무 시원해 지금 너 때문에

(넌 나의 매직 넌 나의 썸머브리즈
넌 나의 매직)
(넌 나의 매직 넌 나의 썸머브리즈
넌 나의 매직)
(Because of you you you you you)
(Because of you you you you you)

+ Recent posts